x

사이트맵

게시판
 >  게시판 >  보도자료
보도자료 목록
보도자료
프린트 목록
[광명시립 하안노인종합복지관] 따뜻한 온기를 전하는 어버이날 기획행사 「함께해효(孝)」 진행
22-05-16 10:41 2,856회 0건
1c1b21bea4af568a2bcf8e61ac22acf4_1652665503_3167.jpg

 광명시립 하안노인종합복지관(관장 김정은)에서는 5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지역 내 어르신의 정서적인 안정감을 도모하고 지역사회 ()문화를 확산하고자 52일부터 6일까지 어버이날 기념 함께해효()행사를 진행했다.

 

 「함께해효()행사는 꿈터지역아동센터, 큰사랑지역아동센터, 하안누리지역아동센터, 푸른어린이집, 하안누리어린이집과 연계하여 아동들과 함께 카네이션을 만들고 편지를 작성하여 지역 내 독거어르신 450가정에 전달하였고 복지관 이용 어르신께도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어버이날 선물을 받은 박순자(가명) 어르신은 어버이날을 앞두고 적적하고 외로웠는데 아동들의 선물을 받으니 내 인생의 최고의 날인 것 같다며 기쁨을 표현하셨다.

 또한, 복지관 이용자이신 김정애(가명) 어르신은 그렇게 기다리던 복지관을 다시 이용할 수 있는 것도 기쁜데 복지관 직원들에게 어버이날 감사 인사와 카네이션을 받으니 너무 행복하다며 소감을 전했다.


 하안노인종합복지관 김정은 관장은 어르신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세대통합의 문화를 성하기 위해 어버이날 행사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를 통하여 지역사회에 효()문화가 확산되길 기대하며 하안노인종합복지관은 어르신에게 더 많은 즐거움과 행복함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프린트 목록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 로그인 |  회원가입

하안노인종합복지관
주소 : 경기도 광명시 철망산로 48(14245)
E-mail : haansenior@hanmail.net

Copyright©하안노인종합복지관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미르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