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사이트맵

게시판
 >  게시판 >  보도자료
보도자료 목록
보도자료
프린트 목록
[광명시립 하안노인종합복지관] 광명어르신 한마음희망합창단 "어르신들의 희망을 부르다"
21-09-17 12:29 3,986회 0건

광명시립하안노인종합복지관은 지난 93(), 96() 양일간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복지관 회원 19명을 대상으로 실버합창단 “한마음희망합창단” 오리엔테이션 및 첫 합창연습을 진행하였다.

 

한마음희망합창단단원들은 3개월간 교육과정과 더불어 11월 합창대회를 목표로 매주 월, 10:00~12:00 연습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합창 연습곡은 상록수로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지역주민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곡으로 선정하였다.

 

 

또한, 실버합창단 한마음희망합창단은 안전한 거리두기 및 발열체크 등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연습할 예정이며, 카카오채널을 활용하여 합창곡을 파트별로 나누어 서로 공유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한마음희망합창단에 참여하게 된 박연지 어르신은 작년에 너무 즐거워서 올해도 신청하였고 이번에 목이 아파서 합창단에 참여를 하지 못할까봐 걱정이 많았는데, 지휘자 선생님 등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셔서 이렇게 합창단에 다시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뻐요.”라고 소감을 말했다.

 

광명시립 하안노인종합복지관 조승철 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르신들의 일상생활이 장기간 어려움이 많은데, “한마음희망합창단을 통해 함께 노래하며 희망과 사랑을 나누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말했다.

 

하안노인종합복지관 실버합창단 ‘한마음희망합창단 합창을 통해 2 인생을 계획하고 어르신들이 주체가 되어 사회참여 기회를 확대하는 특화사업으로 앞으로도 광명시립 하안노인종합복지관은 어르신들의 취미·여가 및 문화생활 지원에 더욱 힘쓸 예정이다.

[문의 : 02-898-883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프린트 목록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 로그인 |  회원가입

하안노인종합복지관
주소 : 경기도 광명시 철망산로 48(14245)
E-mail : haansenior@hanmail.net

Copyright©하안노인종합복지관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미르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