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사이트맵

게시판
 >  게시판 >  보도자료
보도자료 목록
보도자료
프린트 목록
[광명시립 하안노인종합복지관] 2021년 상반기 강사간담회 실시
21-06-15 15:07 4,093회 0건

2021610() 광명시립 하안노인종합복지관에서는 평생교육 프로그램 관련 의견수렴과 프로그램 공유하여 사업의 질 향상을 목적을 가지고 총10명과 함께 상반기 강사간담회를 실시하였다.

 

상반기 운영으로 평생교육 학습증진, 취미여가, 건강증진 프로그램 현장&온라인 강사 총10명과 함께 1학기(3~5)운영과 관련하여 2021 상반기 프로그램 운영과 하반기 운영계획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더불어 평생교육 사업 각 프로그램 별 어르신들의 특성을 공유하고 강사들의 활동 자가 평가를 통해 강의 만족도를 파악하여 하반기에 강사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또한 하반기 운영에 있어 수강생 모집 방법 및 분기별 운영 기간과 관련한 논의한 건의사항들을 적극 반영하여 평생교육 사업의 질 향상을 도모할 예정이다.

 

취미여가 노래교실온라인 강의 유미옥강사는 강사간담회 시간을 통해 현재 하안노인종합복지관에서 어떠한 강의가 현장/온라인 강의로 나눠저 진행되고 있는지와 하반기 운영계획을 공유 하게되어 유의미한 시간이였다.” 라고 말했다.

 

광명시립 하안노인종합복지관 조승철 관장은 다음 학기(9~12)에는 현재 운영되는 현장프로그램과 더불어 비말감염 가능성이 높은 노래교실, 가곡, 관악기프로그램(하모니카,오카리나 등)도 코로나19 백신접종 현황에 따라 우선적으로 수강 접수를 받아 소규모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더불어 지속되는 코로나19로 인해 외출이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해 평생교육을 온라인 강좌로 강의 해주시는 강사님들과 소수지만 항상 어르신들의 취미, 건강, 학습 증진을 위해 힘써주시는 강사님들에게 감사하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앞으로도 광명시립 하안노인종합복지관은 코로나19 방역수칙에 준수하여 어르신들이 안전하게 복지관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어르신들의 여가 활동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 개설에 힘쓸

예정이다.

광명시립하안노인종합복지관 02-898-8830(평생교육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프린트 목록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 로그인 |  회원가입

하안노인종합복지관
주소 : 경기도 광명시 철망산로 48(14245)
E-mail : haansenior@hanmail.net

Copyright©하안노인종합복지관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미르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