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사이트맵

게시판
 >  게시판 >  보도자료
보도자료 목록
보도자료
프린트 목록
[광명시립 하안노인종합복지관]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생활지원사 힐링프로그램 진행
21-06-14 12:05 4,213회 0건

2021611() 광명시립 하안노인종합복지관에서는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생활지원사 38명을 대상으로 힐링 프로그램을 실시하였다.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연계되어 담원묵향회 단체와 <낙서하고 가치 찾기>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으며, 코로나19 재확산 방지를 위해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거리두고 앉기 등 방역수칙에 준수하여 진행하였다.

 

광명시립 하안노인종합복지관 조승철 관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생활지원사에 대해 심리정서지원을 위한 힐링 프로그램을 진행하지 못해 안타까웠지만 코로나 예방 백신접종 후 지역사회 안정화되어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될 수 있도록 계획하겠으며, 담양묵향회에서 더운날씨에도 생활지원사 선생님들께서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도록 협력해주신 단체 분들에게도 감사하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OO 생활지원사는 지금 나의 모습을 바라볼 수 있게 해주는 시간이며, 색칠하며 마음 환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 진행하는 선생님들의 긍정적 피드백 덕분에 자신감도 상승하고, 생활지원사 선생님을 위한 힐링 프로그램을 진행해주시는 하안노인종합복지관 조승철 관장님에게 감사하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앞으로도 광명시립 하안노인종합복지관은 코로나19 백신접종 현황에 따라 생활지원사에게 심리정서지원을 위한 힐링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그동안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진행되지 못했던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종사자들의 마음 방역에 힘쓸 예정이다.

 

광명시립 하안노인종합복지관은 일상생활 영위가 어려운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사회적 안전망 구축 및 노인의 기능·건강 유지, 악화 예방을 위한 다양한 지원들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광명시립하안노인종합복지관 02-898-883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프린트 목록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 로그인 |  회원가입

하안노인종합복지관
주소 : 경기도 광명시 철망산로 48(14245)
E-mail : haansenior@hanmail.net

Copyright©하안노인종합복지관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미르디자인